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젠테, 최대 80% 할인…‘얼리버드 세일’ 프로모션
13일부터 16일간 ‘젠테 얼리버드 세일’
170여 개 브랜드, 4만여개 상품 할인
[젠테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젠테가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선물 시즌을 앞두고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젠테 얼리버드 세일’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간은 13일 오후 3시부터 28일까지 16일 동안 진행된다.

젠테는 이번 얼리버드 세일을 통해 170여 개의 명품 브랜드와 4만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젠테의 강점인 유럽 현지 대형 부티크 네트워크를 활용, 100개 이상의 부티크가 이번 세일에 동참한다.

프라다(Prada), 셀린느(Celine), 발렌시아가(Balenciaga), 미우미우(Miumiu)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는 물론 최고의 큐레이션으로 정평이 난 젠테의 MD진이 엄선한 라이징 브랜드 제품들도 소개된다.

고객들은 원하는 제품을 ‘찜하기’를 통해 ‘위시리스트’에 등록하면 할인 적용 시 가격 변동 알람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매일 오후 3시에 업데이트 되는 세일 리스트 중 관심 있는 제품의 할인 여부를 손쉽게 확인, 특별 할인 기회를 편리하게 잡을 수 있다.

정승탄 젠테 대표는 “이번 얼리버드 세일은 연말 시즌과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의미있는 프로모션과 혜택을 고민하며 패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