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 피자 메뉴 모습 [신세계푸드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신세계푸드는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축제인 ‘2024 대한민국 쓱데이(이하 쓱데이)’를 맞아 선보인 신메뉴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쓱데이 첫 주말인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 피자코너에서 1만1500원으로 선보인 패밀리 사이즈 피자(18인치) 2종이 6만개 판매됐다. 신세계푸드의 쓱데이 기념 피자 신메뉴 2종은 콤비네이션 피자와 더블치즈 피자를 글로벌 프랜차이즈 배달 피자(평균 2만원~2만5000원) 대비 50%가량 저렴하게 기획한 한정 메뉴다.
신세계푸드가 쓱데이를 기념해 출시한 ‘멕시칸 칠리 치즈’ 등 신메뉴 3종도 3일 만에 누적 판매량 2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 3일 오후 1시 쓱데이와 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을 기념해 SSG닷컴를 통해 선보인 ‘멕시칸 칠리 치즈’ 스페셜 할인 e쿠폰은 판매 1분 만에 1000장이 완판됐다. 이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 자체 앱에서 10일까지 제공하는 신메뉴 세트 업 쿠폰을 찾는 고객들도 일일 1000여 명이 넘어섰다. ‘멕시칸 칠리 치즈’의 인기는 매운 맛 트렌드와 합리적 가격 요소가 주효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쓱데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먹거리를 선보인 것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베이커리 인기 메뉴로 구성한 기획상품 및 노브랜드 버거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따.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