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리얼푸드] “미국에서 즐겨먹은 브랜드”…써브웨이, 안성재 셰프 영상 공개
써브웨이의 안성재 셰프 인터뷰 영상 [써브웨이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써브웨이(Subway®)가 안성재 셰프와 촬영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4일 써브웨이에 따르면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영상은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됐다. 최근 화제가 되었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속 심사위원의 모습으로 ‘안창비프 컬렉션’을 평가하는 내용과 안성재 셰프가 평소 즐겨먹는 써브웨이 조합에 대한 이야기, 비하인드 컷 등이 공개된다. 캠페인 영상은 4일부터 TV 광고, 써브웨이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영상에서 안성재 셰프는 써브웨이 ‘안창비프 컬렉션’ 맛을 보고 “안창살을 샌드위치에 넣으니 고기와 채소와 버섯 맛의 조화가 잘 어울린다”고 말하며 “씨즈닝이 안창살의 맛을 잘 살려줬다”고 평했다. 또한 “고급 부위인 안창살을 사용했는데 단가가 나오냐”는 질문도 던졌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는 안성재 셰프만의 샌드위치 주문비법도 공개된다. 그는 “평소 써브웨이를 주문할 때 고기를 더 넣고 소스를 최소화 한다”며 “샌드위치 본연의 맛을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친근하게 즐겨 먹던 브랜드였다”고 덧붙였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일상에서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써브웨이 메뉴를 안성재 셰프가 직접 시식하고 평가하는 과정에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안창비프 컬렉션’은 써브웨이가 첫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프 시리즈다. 현재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옵션에 대한 고민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썹픽’ (SUBPICK)방식으로도 주문 가능하다.

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