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특별 프로모션 포스터. 세라젬 제공 |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세라젬이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하는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NBCI)’ 1위 선정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헬스케어 가전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라젬은 헬스케어 가전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할 때 혜택도 2배로 제공하는 ‘함께하면 두 배 혜택’을 비롯해 단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맞춤 혜택’, 기구매 고객을 위한 ‘패밀리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로모션 적용 품목은 ▷마스터 V9·V7 등 척추 의료기기 ▷파우제 M6 등 휴식가전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두피 관리기 헤어 미라클 등이다.
우선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계약하면 각 제품마다 할인이 적용되는 플러스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 2종이 함께 제공된다.
단품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마스터V9 등 척추 의료기기와 파우제 라인의 안마의자 계약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의 가격 할인에 더해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세라젬 제품을 구매하고 직영몰에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11월 생일 및 결혼, 출산, 부모님 선물 등 다양한 고객층에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맞춤 혜택 ▷자타사 구분 없는 보상 할인 제도 ▷기존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 1위로 증명된 차별화된 기술력의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으로 가정 안에서 편안하게 건강관리를 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ikso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