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풀무원, 체험형 팝업스토어 ‘풀떼기의 맛탐정 사무소’
오는 2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
[풀무원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풀무원식품은 팝업스토어 ‘풀떼기의 맛탐정 사무소’를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풀떼기의 맛탐정 사무소’는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위주로 펼쳤던 풀무원의 소통 활동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 체험형 매장이다. 풀무원은 공식 인스타그램 외에도 부계정 ‘풀무원더랜드’를 운영하며 풀무원만의 세계관을 구축하고, ‘풀떼기’ 캐릭터를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맛탐정 풀떼기’가 고객과 함께 ‘맛탐정 수사능력 테스트’를 진행하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반듯한식, 아임리얼 등 풀무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지속가능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식물성 제품 시식 부스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풀무원 공식몰 ‘샵풀무원’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풀무원 제품을 증정한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풀떼기의 맛탐정 사무소’는 지난해 진행했던 ‘풀무원지구식단’ 팝업 이후 처음으로 풀무원식품의 전략 제품을 MZ세대의 관심사에 맞게 풀어낸 팝업스토어”라며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가치소비 등을 중시하는 MZ세대 고객에게 ’바른먹거리 풀무원’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파하고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