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부산 해운대 엘시티(LCT)점 매장 전경 [공차코리아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부산 해운대 엘시티(LCT)점'을 개장했다고 16일 밝혔다.
해운대 엘시티점은 부산에 처음 여는 콘셉트 스토어다. 부산의 랜드마크인 해운대 엘시티(LCT)에 있다. 해운대 해변을 바로 앞에 둔 오션뷰 매장이다. 공차의 레드 컬러를 강조한 새로운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티를 즐길 수 있다.
공차는 부산의 특색을 담은 특화 메뉴로 ‘해운대 블루 펀치’와 ‘동백꽃 블로썸 티’ 2종을 함께 선보인다. 해운대 엘시티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다.
‘해운대 블루 펀치’는 레몬 베이스와 화이트펄이 사용됐다. ‘동백꽃 블로썸 티’는 부산 동백섬의 동백꽃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다. 붉은빛의 화사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해운대 엘시티점에서는 공차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과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에서만 제공되던 프리미엄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티 칵테일’, 과일 토핑과 향이 어우러진 ‘프룻티&믹스’, 프리미엄 티 등이다.
공차코리아는 ‘해운대 엘시티점’ 오픈 이벤트도 실시한다. 16일부터 오는 20일까지는 아메리카노와 오리지널 티(동방미인티, 루이보스티)를 1000원에,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를 2000원에 제공한다. 21일부터 31일까지는 아메리카노와 오리지널 티(동방미인티, 루이보스티)를 20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 기간에는 'BUY 1 GET 1'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메리카노와 밀크티 (타로밀크티, 블랙밀크티)를 한 잔 구매하면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해운대 엘시티점은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