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브랜드 20주년 기념 포스터 [아티제 제공] |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브랜드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7일밝혔다.
아티제는 지난 2004년 호텔신라에서 출발한 아티제의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 1호점인 타워팰리스점 점장과 파티쉐 인터뷰를 통해 20년간 여정과 20주년 신제품 탄생 과정을 조명한다.
매장에서 아티제의 20주년을 즐길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진행한다.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운영되는 아티제 팝업 스토어는 선릉대치타워점과 광화문S타워점이다. 현장에서 아티제 일러스트 포토월을 배경으로 포토머신에서 찍은 인화지를 인증하면 20주년 신제품이 할인된다.
아티제는 20주년 기념 음료와 베이커리 신제품도 선보인다. '우유 크림 100% 얼그레이 쉬폰'은 7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만 한정 판매된다. 무화과 크림 밀크티와 밀크티 아인슈페너는 오는 31일까지다. ‘토종 유정란으로 만든 클래식 카스텔라’도 만나볼 수 있다.
자사 앱 ‘클럽 아티제’ 회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티제 커넥트 오더, 오프라인 매장,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커피 쿠폰 등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 내 15개 스탬프 적립 시에는 20주년 기념 굿즈인 아티제 롤 테이블이 증정된다.
아티제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준비한 브랜드 필름, 팝업 스토어, 신제품 등으로 아티제의 여정을 기념하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티제는 지난 2004년 호텔신라의 베이커리 카페로 출발했다. 2012년 대한제분이 아티제를 인수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