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풀무원, ‘KADEX 2024’ 참가…“군 급식 서비스 역량 알려”
다양한 고객 체험 기회 제공
지난 2일 충남 계룡대에서 열린 ‘KADEX 2024’에서 천영훈(왼쪽 첫 번째) 풀무원푸드머스 대표가 군 관계자에게 풀무원 홍보 부스의 전시물을 설명하고 있다. [풀무원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풀무원은 대한민국 육군협회가 주최한 ‘KADEX 2024(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에 참가해 제품을 알렸다고 7일 밝혔다.

‘KADEX 2024’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충남 계룡대 활주로에서 열렸다. 대한민국의 최첨단 무기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전시가 이뤄졌으며, 15개국 365개 사가 참여했다.

풀무원은 홍보관 중 하나인 ‘전력지원체계 Zone’에서 군 급식을 주제로 7개 계열사 부스를 운영하며 군 급식 서비스 역량을 알렸다.

우선 풀무원은 ‘풀무원 미식 작전본부’라는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홍보 부스를 선보였다. 풀무원 제품 전시를 직접 보고 제품 시식까지 가능한 ‘부식창고’와 ‘병영식당’ 부스, 고객 체험이 가능한 ‘사격장’, ‘행정반’, ‘Top secret zone’ 등의 이벤트 존, 기업과 군 급식사업을 소개하는 ‘ROKA 풀무원 맛집 상륙작전’ 존 등이다.

천영훈 풀무원푸드머스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많은 관람객에게 풀무원의 차별화된 군 급식 서비스를 알렸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풀무원만의 군 급식 서비스를 더 가까이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경험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식자재 유통과 위탁 급식 등을 통해 군 급식 발전과 군 장병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다. 최근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육군 제15보병사단과 사단 소속 장병 및 군무원, 공무직 근로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풀무원의 전문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도 지난 5월 육군수도방위사령부와 군 급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ewda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