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교원 웰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사계절 내내 건강한 물·얼음 제공

교원 웰스(Wells)의 ‘아이스원 얼음정수기’(사진)가 미네랄이 풍부한 물을 제공,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는 ‘미네랄 필터시스템’을 통해 물속 유해물질은 99.9% 제거하면서 면역력 강화와 신진대사 촉진 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을 함유한 물을 제공한다.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가 블라인드 테스팅을 통해 최고의 물을 선정하는 정수기 물맛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고 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하며 물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물이 끓으면서 발생하는 기포를 실시간으로 제거하는 ‘기포 분리기술’을 적용해 온수 출수 시 물이 튀거나 끊기지 않게 하고, 얇은 물줄기와 온수 온도편차 등의 불편을 해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업계 최소 수준인 가로 23㎝, 세로 48㎝의 크기에 국내 최대 수준인 1㎏ 대용량 아이스룸까지 갖춰 주방 공간활용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위생걱정도 없다고 했다. 출수부와 출빙부, 얼음 트레이, 아이스룸까지 4중 자외선(UV) 살균시스템을 갖췄다. 물과 얼음이 닿는 아이스룸과 출수부 커버를 간편하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별도 디자인한 ‘시그니처 버튼음’을 적용해 청각적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시그니처 사운드는 ‘출수’와 ‘출빙’ 버튼에 적용돼 출수 땐 우물(Well)을 연상케 하는 맑고 깨끗한 물소리, 출빙 땐 유리잔에 얼음이 떨어지는 시원하고 경쾌한 소리가 나온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