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리얼푸드] ‘유현조 프로 우승 기념’…삼천리그룹, SL&C 브랜드 메뉴 증정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삼천리그룹에서 외식 사업을 전개하는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는유현조 프로의 KLPGA 메이저대회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모던 중식당 ‘Chai797(차이797)’,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 한우 등심 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에서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Chai797(차이797)에서는 유린기(소), 호우섬에서는 쇼마이(3PC), 서리재에서는 함흥냉면을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한다.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구이류 및 불고기 주문 시 평양냉면(소)을 테이블당 2개 제공한다. 기타 쿠폰, 할인, 프로모션 등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삼천리 아카데미의 육성을 받은 유현조는 지난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출전, 단체전 은메달, 개인전 동메달을 수상했다. 이후 삼천리 스포츠단에 정식 입단했다.

올해 KLPGA 정규투어 데뷔 이래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현재 신인왕 포인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8일 생애 첫 우승을 메이저대회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달성했다.

SL&C 관계자는 “삼천리그룹과 특별한 인연을 맺은 유현조 프로의 우승을 축하하고, 많은 성원을 보내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 창립 70주년을 앞둔 SL&C는 최근 가정간편식(HMR) 시장에도 진출했다. 삼천리 미식관과 더불어 SSG, 마켓컬리 등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