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지그재그, ‘삐아’ 오버글레이즈 신상 공개…가을 3色 담았다
땅콩당·호두당·대추당 등 신규 색상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가 뷰티 브랜드 ‘삐아’의 ‘오버 글레이즈’ FW(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단독 출시한다. [카카오스타일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가 뷰티 브랜드 ‘삐아’의 ‘오버 글레이즈’ FW(가을·겨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지난 4월 출시한 ‘오버 글레이즈’의 신규 색상 3종이다. 출시 후 지그재그 뷰티 카테고리 월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땅콩당, 호두당, 대추당은 가을에 맞게 차분하고 낮은 채도의 색으로 구성했다.

지그재그는 오버 글레이즈 FW 에디션 단독 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삐아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 쇼케이스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5%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댓글을 남긴 고객 5명을 추첨해 오버 글레이즈 전 색상을 본품으로 증정한다.

삐아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버 글레이즈 미니 제품을 제공한다. 오버 글레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인기 F&B(식음료) 브랜드 ‘원형들’과 협업한 스티커를 증정한다. 2종을 구매하면 협업 캘린더를, 3종을 사면 ‘삐아 라스트 블러쉬’를 준다. 8종 구매 시 콜라보 캘린더와 ‘삐아 립 오일밤’ 본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 리뷰를 남인 120명에게는 원형들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오는 10일 저녁 8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오버 글레이즈 세트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 ‘삐아 로 틴트’ 미니 제품을, 3만원 이상의 선착순 구매자 300명에게 브랜드 원형들과 협업한 티 코스터를 증정한다. 방송 시간 댓글을 남긴 5명을 추첨해 정가 8만원 상당의 오버 글레이즈 시딩 키트도 제공한다. 구매를 인증 10명에게도 케이크 교환권을 준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