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G마켓, ‘T우주’ 합류…쇼핑 혜택 결합했다
구글원 멤버십에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특전까지
모델이 ‘T우주패스 쇼핑 G마켓’을 홍보하고 있다. [G마켓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G마켓은 SK텔레콤 구독 서비스 ‘T우주’에 쇼핑특화 상품 ‘T우주패스 쇼핑 G마켓’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통합멤버십 서비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G마켓의 쇼핑 혜택을 결합한 상품이다.

G마켓과 옥션, 이마트, SSG닷컴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특전과 함께 T우주 혜택인 구글원 멤버십 100GB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70여 개에 달하는 T우주의 부가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 배달의 민족, 배스킨라빈스, CGV 등이 대표적이다.

이용 기간은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월 구독료는 9900원, 연 구독료는 9만9000원이다.

구독하면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월구독자에게는 3000원, 연구독자에게는 3만6000원을 지급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하면서 선택 사항을 간소화해 구독료를 낮춘 ‘T 우주패스 G마켓 미니(mini)’ 상품도 선보인다. 구독료는 월간 5900원, 연간 5만9000원이다.

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월 구독 서비스 가입 후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선착순 6만명에게 스마일캐시 3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외부 파트너십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