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몰’ 오픈
투자자 스스로 포트폴리오 구성

KB증권은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전용 콘텐츠 페이지인 ‘다이렉트인덱싱 몰’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는 투자자가 펀드매니저처럼 스스로 원하는 종목을 골라 나만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이렉트인덱싱 몰’은 최근 한 달 간 인기있는 베스트 전략을 모은 ▷인기전략 No.1 ▷나만의 포트폴리오 전략을 저장해보는 ‘전략만들기’ ▷다이렉트 인사이트 ▷전문가 칼럼 ▷My 다이렉트인덱싱 메뉴로 구성돼 있다.

특히 ‘다이렉트 인사이트’에서는 초보 투자자를 위한 활용백서부터 인공지능(AI)·반도체·헬스케어·기업가치 제고 등 다양한 투자 테마를 소개하며 포트폴리오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시의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다이렉트인덱싱 자문역이 매월 시장 상황에 맞게 투자 아이디어를 발굴해 소개하는 ‘전문가 칼럼’을 통해 신규 고객 뿐만 아니라 전략 재조정(리밸런싱)을 고민하는 기존 고객에게도 지속적으로 투자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KB증권은 지난 해 4월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출시 이후 9월에는 미국주식을 추가했고 올해 6월에는 전문 프라이빗뱅커(PB)의 역량을 더해 고객과의 1대1 컨설팅으로 개인화된 투자지수를 구성하여 투자할 수 있는 ‘My star 인덱싱(KB able Account-지점운용형)’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김민지 기자

al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