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진에어, 신규 회원 대상 운임 할인 쿠폰팩 제공
최대 1만5000원 할인 쿠폰 제공
국제선 10만원, 국내선 5만원 이상 왕복 항공권 결제 시 사용 가능
진에어 신규회원 대상 쿠폰팩 제공 이벤트 홍보 이미지. [진에어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진에어가 9월 한 달간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운임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최대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즉시 자동으로 ▷국제선 1만원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해당 쿠폰은 진에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국제선의 경우 10만원 이상, 국내선의 경우 5만원 이상의 왕복 항공권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국제선 탑승 기간은 오는 12월 23일까지, 국내선은 12월 29일까지다.

또한 장기간 로그인하지 않았던 회원을 대상으로도 최대 1만5000원 쿠폰팩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앱 전용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2030 세대의 모바일 예약 비중이 높다는 분석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지난 5월 홈페이지 및 앱 개편 이후 신규 가입 회원을 분석한 결과, 가입자의 절반 이상인 60%가량이 2030 세대였다. 특히, 해당 세대의 앱 구매 비중은 전체 구매의 약 60%를 차지했다.

진에어는 이를 반영해 앱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진에어 회원 전용 서비스를 늘려갈 계획이다. 현재는 진에어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나비포인트 적립, 진에어페이 사용, 동반 승객 정보 저장, 맞춤형 여행 정보 제공, 프로모션 알림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진에어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항공권 할인 혜택과 진에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회원 서비스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