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괌 관광청, 항공-호텔-여행사 협업 추석·가을 프로모션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괌 정부 관광청은 오는 9월 9일까지 ‘서태평양의 보석, 끝는 해변이 펼쳐지는 괌으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괌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괌 왕복 항공권 응모 이벤트부터 항공사, 호텔, 온라인 여행사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한다.

괌 사랑의 절벽 [함영훈 기자]

괌 항공권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시된 5가지 괌 여행 컨셉 중 본인이 선호하는 것에 ‘좋아요’를 누르고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괌 1인 항공권 (2명), 부가부 버터플라이 유모차 (1명), 아웃백 디지털기프트카드 10만원권 (5명), 스타벅스 시원하게 함께 세트(50명)을 선물한다.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 계정을 팔로우하고 내가 ‘좋아요’한 이미지를 저장하여 계정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피드 혹은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9월 20일 괌정부관광청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광청은 이와함께, 대한항공, 제주항공, 진에어와 공동으로 진행 중인 추가 이벤트와 괌 여행 할인 혜택은 물론 괌 호텔 예약 시 객실 타입에 따라 최대 20%할인과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특전을 마련했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파트너사들과 협업하여 괌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인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여행지 괌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꼭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