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넥슨, 최대 게임 전시회서 글로벌 신작 3종 공개
독일 쾰른서 ‘게임스컴 2024’
‘카잔’ 내년 상반기 출시 확정
‘아크 레이더스’ 등 일정·정보도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고 있는 ‘게임스컴 2024’에서 넥슨의 글로벌 기대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신규 정보가 공개되고 있다. [넥슨 제공]

넥슨이 독일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에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야심작의 출시 시점, 베타 테스트 기간 등 신작 추가 정보를 공개했다.

넥슨은 20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는 ‘게임스컴 2024’의 전야제에서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 ‘아크 레이더스’, ‘데이브 더 다이버’ 등 글로벌 기대작 3종의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카잔의 정식 출시 연도를 내년 상반기로 확정해 소개했다. 또 테크니컬 클로즈 베타 테스트(TCBT) 시점을 오는 10월 11일로 예고했다. 카잔은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TCBT를 통해 기술 완성도를 검증하고 출시까지 완성도를 높여 스팀 등 PC 플랫폼,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등 콘솔 플랫폼에서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TCBT는 오는 10월 11일부터 콘솔 플랫폼인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스테이션 이용자는 카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에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테스트 당일 메일을 통해 상세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엑스박스를 통해 참여할 경우 테스트 시작 시점에 엑스박스 인사이더에서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카잔의 새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을 가늠할 수 있는 서사와 강렬한 전투 장면을 집중적으로 선보였다.

주인공 카잔의 과거를 암시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카잔과 ‘블레이드 팬텀’의 액션 공방 등이 펼쳐졌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공개된 창, 대검 등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 공격 패턴을 선보여 현장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넥슨의 자회사 엠바크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3인칭 슈팅 신작 ‘아크 레이더스’도 글로벌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테스트는 오는 10월 24~27일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 캐릭터, 역동적인 전투 등이 소개됐다. 아크 레이더스는 공상 과학을 소재로 한 PvPvE(유저·환경이 동시 대립하는 구도) 형식의 익스트랙션 슈터로, PC·콘솔 플랫폼에 유료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신규 협업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인디 게임인 ‘포션 크래프트’, ‘발라트로’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북미 싱어송라이터이자 크리에이터인 ‘Mxmtoon’이 게임 내 NPC(논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업데이트를 오는 10월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기 기자

20k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