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매일헬스뉴트리션, 16일 강릉 머슬비치서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
셀렉스 프로핏 초콜릿 파우더 대용량 출시
[매일유업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셀렉스 프로핏 초콜릿 파우더’ 대용량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 강릉 머슬비치에서 ‘셀렉스 데드리프트 챌린지’를 개최한다.

지난해 8월 강문해변에 문을 연 ‘강릉 머슬비치’는 보디빌더의 성지로 유명한 미국 머슬비치를 벤치마킹한 국내 최초의 머슬비치다. 강문해변 모래사장에 각종 운동기구를 비치해 맨몸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강릉 머슬비치에서 챌린지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챌린지에는 한국 신기록을 세운 국내 최정상의 보디빌더 마선호와 7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여성 트레이너 조은비(핑크힙 응비)가 참여한다.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한 데드리프트 중량 기록을 모두 누적해 1000㎏ 당 1%의 할인율로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풀업·스쿼트에 도전에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음료를 증정한다. 전문 트레이너의 안내를 받으며 다양한 운동기구를 체험할 수도 있다. 포토존을 활용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샷 이벤트도 있다.

하편 ‘셀렉스 프로핏 초콜릿 파우더’는 운동 후 빠르게 흡수되는 100% WPI(분리유청단백질)로 지방, 유당, 콜레스테롤이 없는 제품이다. 특히 락토프리로 유제품 소화에 불편을 겪는 사람도 음용할 수 있다. 1회 분량 당 열량이 130㎉ 이하며 설탕을 넣지 않았다. 용량은 1㎏, 2㎏ 두 가지다.

mp12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