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매일유업,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에 격려금 전달
박태준 선수 부친, 관계사 근무
6000만원 상당 제품지원 약속
12일 매일유업 본사에서 파리올림픽 박태준 선수의 부친인 박옥천 씨(왼쪽에서 두번째)에게 금메달 축하격려금과 셀렉스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매일유업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매일홀딩스와 매일유업이 2024 파리올림픽 태권도 남자 58㎏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 가족에게 축하 격려금과 함께 차기 LA올림픽까지 단백질 보충제 셀렉스 및 건강기능식품 지원을 약속했다고 12일 밝혔다. 박태준 선수의 아버지는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베이커스에서 근무하고 있다.

박태준 선수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 태권도 남자 58㎏급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2016 리우 대회 이후 8년 만에 태권도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것이며 한국 최초의 남자 58㎏급 올림픽 금메달이다.

매일유업은 이날 파리올림픽 현장에서 돌아온 박태준 선수의 부친 박옥천씨를 매일유업 본사로 초청해 축하격려금과 함께 약 6000만원 상당의 셀렉스 및 건강기능식품 제품지원을 약속했다. 이는 박태준 선수가 차기 LA올림픽까지 4년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날 축하자리에는 조성형 엠즈베이커스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임직원이 참석하여 축하 인사를 나눴다. 조 대표는 “박태준 선수의 놀라운 성취에 매일유업이 함께 기뻐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박 선수의 건강과 성장을 지원하며, 그의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박태준 선수의 부친 박옥천씨는 “박태준 선수가 어려서부터 20년간 매일유업 분유, 우유를 먹고 자라면서 건강한 체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임직원의 진심 어린 응원과 축하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태준 선수에게 지원되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프로핏은 운동 후 근육 형성 및 회복에 최적화된 단백질 제품이다. 흡수가 빠르고 지방·유당·콜레스테롤이 없는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하며 세 가지 아미노산 BCAA(류신·이소류신·발린) 함량이 담겼다.

mp12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