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교촌, 200명에 신메뉴 쏜다, ‘KING 클럽 보너스’
8월 KING 회원 대상…‘교촌옥수수오리지날’ 교환권 증정
[교촌에프앤비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우수고객을 위해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KING 클럽 보너스’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매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매달 메뉴 제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있다.

이달에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신메뉴 ‘교촌옥수수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최근 출시한 ‘교촌옥수수’는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버터로 만든 특제 소스로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킨 겉면에는 옥수수 플레이크를 더했다.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이 대상이다. 9월 3일부터 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발송된다. 당첨자는 9월 13일 발표한다.

교촌은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을 운영한다.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은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된다. 구매포인트 2% 적립, 배달 2000원 할인, 포장 2000원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전용 생일 쿠폰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mp12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