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KT 지니TV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BTS 멤버 솔로앨범·포토북 경품
KT ‘지니TV 방탄소년단 브랜드 팝업스토어’이미지 [KT 제공]

KT가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다양한 영상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BTS 멤버의 솔로 앨범부터 포토북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T는 9일 BTS의 VOD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TV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지니TV 브랜드 팝업 스토어는 지니TV에서 KT가 제휴한 여행, 가전, 패션, 뷰티 등의 상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전용관이다.

KT는 BTS 공식 팬클럽 ‘아미(ARMY)’의 시작일(7월 9일)을 기념해 지니TV 고객을 위해 BTS 팝업스토어를 기획해 23일까지 운영한다.

지니TV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콘텐츠도 선보인다. BTS의 과거 콘서트 라이브 영상부터 다큐멘터리, 영화 등 VOD 10여 편을 큰 TV 화면으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지니TV 대표 VOD 월정액인 ‘프라임슈퍼팩(월 1만1000원)’ 가입자는 해당 영상을 모두 추가 결제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KT는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KT는 응모 이벤트를 통해 40명에게 BTS 솔로 앨범도 제공한다. KT는 지니TV 선물하기·조르기 기능으로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BTS 다큐멘터리 포토북 2개씩(5명 추첨), 지니TV 3000원 쿠폰 (1400명 추첨)을 증정한다. BTS 팝업스토어는 지니TV 고객이라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 지니TV가 가진 미디어 영향력을 기반으로 KT 고객과 제휴 브랜드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 중”이라고 했다. 이영기 기자

20k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