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강호동-서장훈 아는형님 학교 수학여행 사이판 갔다
마나가하,래더비치 등 사이판 6일 첫방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사이판,티니안,로타로 구성된 마리아나관광청이 제작 지원한 아는형님 사이판편이 JTBC 채널을 통해 6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7월 6일을 시작으로 7월 13일, 7월 20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JTBC ‘아는형님’ 예고편에 등장한 사이판 마나가하섬

아는형님 사이판편은 ‘형님학교의 두 번째 해외 수학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사이판의 래더비치(Ladder Beach), 마나가하섬(Managaha Island), 타포차우산(Mount Tapochau), 산타루데스 성당(Santa Lourdes Shrine), 제프리스 비치(Jeffrey’s Beach) 등 여러 사이판 명소를 배경으로 레이스를 펼친다.

특히 예고편에서 아름다운 바다와 일곱빛깔의 무지개로 강호동·서장훈·김영철 등 ‘형님들’의 감탄을 자아낸 곳은 사이판의 ‘래더비치’로, 수많은 사이판 명소 중 한 곳이다.

사이판 남쪽에 위치한 래더비치는 절벽 사이에 가려진 숨은 해변으로, 절벽 아래 자연 동굴이 형성되어 있어 특별한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아는형님의 출연진들은 래더비치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등 흥미진진한 레이스를 펼쳤다.

래더비치

이번 아는형님 사이판편에서 ‘형님들’이 숙박한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Aqua Resort Club Saipan)은 사이판의 유일한 방갈로 스타일 리조트로, 환상적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이곳에서 출연진들은 수중 체육대회와 BBQ 파티 등을 즐겼다.

마리아나관광청 한국사무소 김세진 상무는 “이번 아는형님 사이판편 방영을 통해 사이판의 투명한 푸른빛 바다와 다채로운 매력이 많은 분들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