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독크린텍, 상업용 정수 필터 '아쿠온' 두바이 수출 개시
수출 개시한 상업용 정수 필터 '아쿠온'.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카본블록 필터 전문 기업 한독크린텍(공동대표 고인선·이광규)은 F&B 및 커피 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상업용 정수 필터 ‘아쿠온’을 두바이 등 중동 시장에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한독크린텍은 2024년 03월 WQA 미국 전시회에서 두바이 고객사에 당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소개한이후 샘플 테스트를 거처 지난 22일 두바이향 상업용 정수 필터 첫 선적을 완료했다.

이번에 거래를 시작하는 두바이 고객사는 아랍에미리트(UAE)는 물론 사우디 등 중동 시장에서 전문적으로 상업용 정수 필터 판매 및 서비스를 약 20년 이상 동안 영위해온 회사다. 특히 아랍에미리트 F&B 상업용 수처리 필터 시장의 전 지역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아쿠온 필터는 두바이 고객사 판매망을 통해 두바이 F&B 시장에 공급된다.

한독크린텍은 이번 거래를 시작으로 두바이 시장은 물론 중동 지역으로 판로를 확장해 상업용 정수필터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독크린텍 이광규 대표이사는 “이번 두바이 상업용 정수 필터의 수출 개시는 당사 글로벌 시장 확대 성과 중 하나”라며 “당사는 미국, 동남아 시장 등 다양한 글로벌 업체와의 공동 개발 및 제품화를 통해 신규 시장 확보를 가시화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