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국농어촌공사·농협은행·(주)액티부키 업무협약(MOU) 체결

농어촌공사와 농협은행이 18일 농촌여행 서비스 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헤럴드경제(나주)=김경민기자]한국농어촌공사가 국민들이 더 편리하게 농촌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공사는 오늘(18일)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농협은행과 ㈜액티부키와 함께 ‘농촌여행 서비스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농촌여행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번 협약에는 ▲농촌여행 정보서비스 연계 ▲농촌여행 사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농촌여행 관련 신사업 공동 발굴·추진 등 3가지 분야에서 더 많은 농촌여행객의 방문과 농촌 관계 인구 확산을 위한 협력 내용이 담겼다.

특히, 공사는 공사 농어촌자원개발원에서 현재 운영 중인 농촌여행정보포털 ‘웰촌(www.welchon.com)’에 등록된 농촌여행 콘텐츠와 우수 농촌 여행상품들을 농협은행의 모바일 앱 ‘NH올원뱅크’와 연계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농촌여행에 대한 국민들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김영배 농어촌자원개발원장은 “농촌여행은 농촌 관계 인구 확산과 더불어 지역경제에 마중물이 될 수 있어 지역 활성화를 위해 필수적으로 추진해야 한다”라며 “이번 협약은 물론 앞으로도 많은 국민들이 농촌여행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