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노코리아, 성수서 연말까지 ‘플레이 르노’ 캠페인…“일상 속 브랜드 경험”
다양한 브랜드 입점…카페 공간도 마련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고객 방문 환영
르노 성수 외부 공간에 마련된 테라스 [르노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르노코리아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연말까지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르노 성수를 방문할 수 있도록 주말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5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주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명상 및 요가 체험 프로그램이 르노 성수에서 진행된다.

1유로 프로젝트는 임대료 1유로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오래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다.

6월에는 새로운 소비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의 르노 성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된다.

르노 성수에 전시된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 [르노코리아 제공]

6월 중순까지 방문 고객들은 포토부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프렌치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얀 쿠브레’도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해 있다. 르노 성수 외부에는 테라스 좌석도 마련돼 있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르노는 고객의 일상과 근접한 거리에서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가는 모빌리티 브랜드를 추구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콘셉트 전시장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는 르노 성수와 더불어 스타필드수원점, 대구수성대리점 등이 콘셉트 전시장으로 운영 중이다.

jiy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