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프라자,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주관 ‘우리동네 1사 1시장 협력 프로젝트’ 동참

LG전자 베스트샵을 운영하는 ㈜하이프라자가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우리동네 1사-1시장 협력 프로젝트’ 사업에 적극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 16일 하이프라자는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영동시장에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관하는 ‘우리동네 1사(社) 1시장(市場) 협력 프로젝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우리동네 1사 1시장 협력 프로젝트’는 지역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활성화를 위해 기업과 일대일 매칭해 자원과 재능을 서로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자는 취지다.

㈜하이프라자는 협약을 맺은 전통시장 상인이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전자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시장 내 주요 행사 진행 시 LG전자 베스트샵 내부 정책에 따른 기념품(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통시장은 시장 내 전광판을 활용하여 LG전자 베스트샵을 간접적으로 홍보하며 시장 행사 진행 시에 LG전자 베스트샵 지점 홍보를 위한 부스를 제공하기로 상호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에는 △LG전자 베스트샵 수원본점-영동시장 △LG전자 베스트샵 남수원본점-매산시장 △LG전자 베스트샵 광교점-구매탄시장 △LG전자 베스트샵 영통점-영통역아이파크상점가 △LG전자 베스트샵 정자사거리점-정자시장이 참여했다.

협약식에는 LG전자 하이프라자 박래원 대표와 중소벤처기업부 오영주 장관,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조희수 청장, 시장상인회 이정관 대표 등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하고 협력을 약속했다.

박래원 ㈜하이프라자 대표는 “이번 협력 프로젝트에 LG전자 베스트샵이 일조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여러 방안을 같이 고민하고 상호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프라자는 가전 구매 비용에 부담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정부 지원 사업인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 정책’에 참여해 할인 혜택 지원은 물론 지난해부터 지역 소상공인연합회, 외식업 중앙회 등 지역사회단체와 협력하여 다양한 지원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