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던킨이 핸드타올 선보인 이유? ‘인사이드아웃2’에 답있다
‘기쁨’, ‘슬픔’, ‘버럭’ 테마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애니메이션 ‘인사이드아웃2’를 테마로 한 두 번째 굿즈 ‘핸드타월 3종(사진)’을 선보였다.

13일 던킨을 운영하는 SPC 비알코리아에 따르면 ‘핸드타월 3종’은 영화 속 캐릭터 ‘기쁨’, ‘슬픔’, ‘버럭’이를 테마로 디자인됐다. 던킨은 두 번째 협업 굿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16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2600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 900원에 ‘핸드타월 3종’을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7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3500원에 해당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를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로 상이하다. 일부 점포는 제외되며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은 점포에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던킨은 지난달 말부터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신제품과 굿즈를 지속해 선보이고 있다. 5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 도넛 4종과 먼치킨 3종은 물론, 이달 초에 출시한 ‘도킹형 보조배터리’ 굿즈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