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로가 만드는 칵테일 맛은?…하이트진로음료,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
3일~5일 사흘간 서울 강남 코엑스서 개최
하이트진로음료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해 ‘진로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 콘셉트의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하이트진료음료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하이트진로음료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바앤스피릿쇼는 ‘Born to Drink(본 투 드링크·마시기 위해 태어난)’를 주제로 주류 산업 문화와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류 전시회다.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위스키, 브랜디, 럼, 진, 보드카 등 스피릿과 전통주, 맥주, 와인, 칵테일, 바 용품 장비, 페어링 푸드 등 200여 개의 주류 관련 브랜드가 참여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행사에서 ‘진로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 콘셉트의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하이볼, 소토닉, 진토닉, 보드카 토닉, 논알코올 과일 에이드 등 진로토닉워터 6종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제안한다.

진로 낮카밤바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방문객들에게는 진로토닉워터로 믹스한 하이볼, 소토닉, 논알코올 에이드 중 1잔을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제조해 제공한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현장 사진을 개인 계정에 업로드할 경우에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한 캔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대표 주류 전시회인 서울 바앤스피릿쇼에 1회부터 매년 참가해왔다”며, “현장 소통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추후 제품 개발이나 개선에 있어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