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빗썸, 매일 최대 100만 포인트 혜택 주는 ‘혜택존’ 오픈 [투자360]
다양한 미션 참여 보상으로 
보다 풍성해진 이용자 혜택 제공

[빗썸]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빗썸이 지난 3월 선보인 혜택존 이벤트를 정식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에 참여하면 소정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지난 3월 첫 미션으로 공개한 ‘오늘의 시세’에 이어 이번 정식 오픈에서는 ‘꽝 없는 룰렛’과 ‘매일 매일 출석체크’를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꽝 없는 룰렛’은 최대 100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룰렛형 미션이다. 24시간 참여 가능한 미션으로, 100만 포인트가 매일 최대 10명에게 지급된다. ‘매일 매일 출석체크’는 출석만 해도 빗썸 포인트를 즉시 받을 수 있는 미션이다. 연속으로 출석할 때마다 일주일 단위로 추가 포인트가 주어지며 연속 출석이 중단될 경우, 다시 출석한 날부터 1일 차로 재시작된다.

매일 비트코인의 전날 종가 대비 가격 등락을 예측하는 미션 ‘오늘의 시세’는 참여는 더 쉽게, 보상은 더 빠르게 바뀐다. 참여 시간은 기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에서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늘어난다. 포인트 지급 일정도 매주 수요일 일괄 지급 방식에서 매일 수령으로 달라진다.

혜택존 미션은 빗썸 애플리케이션(앱) 혹은 모바일 웹에 접속해, 상품·서비스 카테고리 내에 있는 혜택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고객과 투자자들을 위한 혜택은 물론, 안전한 투자 환경과 투자자 보호를 위해 앞으로도 서비스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fo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