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4·10총선] 이인선 수성을 당선인 "대한민국 대표도시 수성 만들겠다"
[이인선 후보캠프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저와 국민의힘에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선거는 위대한 수성구민 모두의 승리다. 주민 여러분들께서 주신 소명을 받들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인선 수성을 당선인은 10일 당선이 확정된 후 "다시 한 번 수성구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소통과 섬김의 정치를 다하겠다는 저의 다짐을 변함없이 이어가겠다. '더 뜨겁게, 그리고 더 낮은 자세'로 대한민국 대표 도시 수성을 주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재선 의원으로서 '아이들이 즐겁고, 청년이 찾아오며, 어르신이 행복한, 누구나 함께하고 싶은 도시'라는 수성의 꿈을 더욱 빠르고 힘있게 이뤄 가겠다"고 약속했다.

이 당선인은 "수성못은 월드클래스 수상공연장과 들안길을 연결하는 스카이브릿지 건설 등 명품 힐링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다. 수성구 곳곳에 주민 편의시설을 확충해 골고루 잘사는 수성구의 동반성장 시대를 열겠다"며 "지산·범물동 재개발과 재건축을 통해 주거공간의 질을 향상시키고 수성 남부선의 조기착공으로 교통이 더욱 쾌적한 수성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