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닭가슴살 단백질로 만들었다…하림, ‘피플러스’ 신제품 이마트 입점
분리닭가슴살단백질로 만든 보충제·바
할인 행사…SNS 채널서 경품 이벤트도
[하림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하림이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피플러스’의 단백질 보충제와 단백질바 제품(사진)을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입점한 품목은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등이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에 농축유청단백분말, 분리대두단백까지 동·식물성 단백질 3종을 조합한 기능성 제품이다. 닭가슴살에서 분리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이고,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 높다.

또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했다.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19g씩 개별 포장된 파우치 타입과 266g짜리 병 타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물에 잘 녹는 파우더 형태로 물 한 컵에 38g을 타서 마시면 20g의 순도 높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는 분리닭가슴살단백질과 베리, 견과류를 섞어 만든 단백질 스낵 제품이다.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베리 3종을 넣었다. 개당 12g의 단백질을 채울 수 있다.

하림 피플러스는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닭가슴살 단백질바’ 2종을 33% 할인가로 선보이고, 16일부터 29일까지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림 피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향후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다양한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