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1월 분양… 루시아 갤러리 오픈 임박!

강남을 대표할 하이엔드 주거공간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의 분양이 임박했다.

 


루시아홀딩스는 강남구 삼성동에서 자체 보유 및 운영 중인 루시아 갤러리 내에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의 유니트를 건립 중이며, 이달 중 내부 인테리어를 마무리하는대로 고객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가 청담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단지 설계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루시아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우면서 개성있는 취향의 아우라가 묻어나는 주거공간을 곧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는 국내 최초의 수직숲으로 건설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수직 숲은 건물에 나무와 식물을 식재해 건물 자체가 숲을 이룰 수 있도록 한 그린 건축물로 자연, 사람, 주거공간 그 본연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건축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수직 숲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건설된 ‘보스코 베르티칼레’를 비롯해, 스위스 로잔(La Tour des Cedres), 호주 브리즈번(Urban Forest), 네덜란드(Hawthorn Tower) 등 수많은 해외 지역에서 건설됐다. 이들은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럭셔리 건축물로서 많은 자산가들의 주거지로 선택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는 일직선으로 올라간 건축물에 단순히 테라스만 추가된 1세대 수직 숲을 넘어서는 2세대 수직 숲으로, 건물이 층별로 엇갈리게 설계돼 보다 많은 자연이 실내로 유입된다.

단지 내 프라이빗 테라스가 제공돼 입주민들은 청담 하늘을 담은 나만의 정원을 소유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고, 건물 곳곳에 식재되는 다채로운 수종의 식물들을 통해 사계절이 변해가는 모습을 그 누구보다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단지 전체의 조화로운 조경 관리를 위한 토탈 조경 관리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단지 설계에서도 품격이 느껴진다. 각 층마다 조망권, 일조권 등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를 진행했고, 이에 더해 단층형, 복층형, 펜트하우스 등으로 나뉘어진 27개 타입의 평면을 구성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내부 평면은 개방감을 높인 LDK 구조를 도입하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해 개개인을 위한 맞춤 공간으로서의 다양성을 확보했다. 주방가구는 Dada, Valcucine 등 이탈리아 하이엔드 제품을 무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Roca, Toto, Axor 등 전세계 욕실 제품 시장을 선도하는 명품 브랜드 제품들이 욕실에 시공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피트니스 브랜드의 머신이 구비된 멀티 피트니스부터 골프 파티룸, 웰컴라운지 등 다양한 맞춤형 커뮤니티 시설이 배치될 예정이고, 최상층 루프탑 공간에는 한강의 수평선과 맞닿아 끝없이 연장된 듯한 경관을 연출하는 인피니티풀과 풀카바나 등이 배치돼 도심 속에서 격이 다른 여유와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20층, 공동주택 25세대(계약면적 257~452㎡)와 오피스텔 20실(계약면적 179~223㎡)을 합쳐 총 45세대로 지어진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