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상의, 2024년 경제계 신년인사회 개최
[대구상공회의소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상공회의소는 3일 호텔인터불고대구 컨벤션홀에서 '2024년 경제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신년인사회에는 주요 기업지원기관장, 대학교 총장, 언론사 대표, 상공의원, 경제단체장, 기업체 대표 등 대구 경제를 이끌어가는 주요 인사들 35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오프닝영상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참석자 소개, 2023년 지역을 빛낸 기업 소개, 대구산업대상 시상식 그리고 신년사와 축사, 신년덕담, 축하공연, 건배제의,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대구산업대상 시상은 상공업 진흥과 경제 발전에 기여한 상공인의 사기진작을 위해 경영, 기술, 노사화합, 스타트업 등 총 4개 부문을 선정해 시상했다.

대구산업대상 수상업체로 경영부문 케이케이(주) 박윤경 대표이사, 기술부문 피에이치에이(주) 허승현 대표이사, 대구텍(유) 한현준 대표, 스타트업부문 (주)지오로봇 강태훈 대표이사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날 신년 인사를 통해 "올해도 성장을 통해 더 많은 일자리를 만들고 이윤을 나누고 주어진 사명을 다할 뿐만 아니라 고객을 넘어 기업을 둘러싼 모든 이해관계자와 함께 동반 성장해 존경받는 기업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