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회사 공공, 동탄신도시에 해썹공유시설 런칭
빅픽쳐홀딩스와 공유 경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주식회사 공공은 푸드테크기업 빅픽쳐홀딩스와 공유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동탄신도시에 B2B 식품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HACCP 식품제조 공유시설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공공은 공유 경제에 대한 사회적 합의와 어려운 경기로 인하여 공유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빅피쳐홀딩스와 결의하여 보다 효율적인 공유공간을 활용한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힘을 쏟고 있다.

주식회사 공공은 공유오피스, 해썹공유시설, 배달전문 공유주방 및 루프탑 포차 구축으로 건물의 수익 구조를 극대화하는데 기여하는 브랜드다. '공간을 공유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공유 오피스 브랜드 'WORK24'와 해썹공유시설인 '해썹공유팩토리'를 산하에 두어 운영 중이다.

‘WORK24’는 최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런칭된 공유 오피스다. 스타트업, 중소기업 등 사무실 유지 비용이 부담스러운 경우 WORK24를 통해 도움을 얻을 수 있으며 서울, 경기, 영남, 호남 지역에 27개소가 분포되어 있다.

특히 ‘해썹공유팩토리’는 해썹공유시설을 구축함과 동시에 해썹(HACCP) 컨설팅 및 사후관리시스템 등의 원스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해썹공유팩토리는 1호점 대구 2호점 동탄 3호점, 역삼 3개 본점 및 가맹점을 시작으로 전국 21개 지점 및 가맹점 추가 오픈을 계획 하고있다.

주식회사 공공의 이창재 대표이사는 “빅픽쳐홀딩스와 함께 공유 경제에 대한 사회적 합의와 공감대 형성, 공유 경제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사업 추진 등의 활동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라며 “사회적 경제 연대 및 협력을 통해 공유의 가치를 나누고 믿음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생 및 공존의 기업 문화를 정착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