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휴롬, 착즙기 신제품 ‘H410’ 출시
휴롬 착즙기 신제품 H410[휴롬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휴롬(대표 김재원)이 건강의 진심을 담은 착즙기 신제품 ‘H41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2008년 휴롬 착즙기 출시 이후 올해까지 88개국에서 착즙기 누적 판매량 1100만 대, 누적 매출 2조원을 기록하며 건강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휴롬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건강 가치에 대한 실현을 목표로 신제품 H410을 출시했다.

H410은 ‘2023년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멀티 스크루’를 적용했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크루가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천연 비타민 등 영양소가 살아있는 더 맑고 진한 착즙주스를 만들 수 있다.

또한 H410은 작동부터 세척까지 사용 과정 전반의 편의성도 우수하다. 지름 165㎜의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다. 재료를 따로 손질할 필요없이 재료를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절삭해 준다. 제품 앞면 주스포켓을 통해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으로 착즙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세척도 드럼과 멀티 스크루를 분리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된다.

한편 복잡한 원액기 내부를 숨긴 히든 설계 디자인을 적용해 드럼 외관을 심플하게 구현했다. 본체는 밑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안정적인 유선형 디자인으로 모던한 무광의 화이트, 베이지, 라벤더 컬러를 적용해 어떤 주방에도 잘 어우러진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H410은 휴롬의 최신 기술을 담은 멀티 스크루를 적용해 더 강력한 착즙력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가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휴롬은 광고 모델 이효리의 일상 속 ‘날 것’을 보여주는 광고를 공개하며 ‘날것 캠페인’을 시작했다. 날것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생 채소과일을 섭취하며 건강 라이프를 즐기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