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OIL, 협력업체 8곳에 우수 협력업체 인증서 수여
자재 부문 3개사·용역 부문 5개사 선정
에쓰오일(S-OIL)은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각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3년 우수 협력업체 인증서 수여식 및 간담회’를 열었다 [S-OIL 제공]

[헤럴드경제=정윤희 기자] 에쓰오일(S-OIL)은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각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3년 우수 협력업체 인증서 수여식 및 간담회’를 열고, 자재·용역 부문에서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된 총 8개사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의 우수 협력업체로는 ▷자재 부문에서 한독카본, 대영기계공업, 대신네트웍스 등 3개사, ▷용역 부문에서 디앤아이테크, 존코커릴하몬, 플러스중전기, 엠로, 휴엔텍 등 5개사가 선정됐다.

S-OIL은 지난 2010년부터 협력업체와의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SRM: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협력업체의 실적을 매년 종합 평가하고,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업체를 선정해 인증서를 수여한다.

S-OIL 관계자는 “앞으로도 입찰업체 간 건전한 경쟁관계를 유도하고 우수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 차원에서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un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