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생명, FP·고객사에 ‘커피차’ 응원
내년 2월까지 전국 영업현장 방문
‘동행카페’서 간식제공·포토부스도
18일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의 고객사 ㈜예섬에 한화생명의 이동식 카페인 ‘동행(冬幸) 카페’가 설치된 가운데, 이기자(맨 왼쪽) ㈜예섬 대표와 김옥주(맨 오른쪽) 의정부지역단 FP명예이사 등이 음료를 나누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이 추운 날씨에 영업현장에서 발로 뛰는 FP(설계사)를 응원하고 우수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한화생명 따뜻한 동행(冬幸) 시그니처 이벤트’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사 대상으로 운영되는 이동식 카페인 ‘동행(冬幸) 카페’와 FP들이 영업현장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그니처 포토박스’ 이벤트로 이뤄진다.

전날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의 고객사인 경기도 양주 소재 ㈜예섬을 찾아간 것을 시작으로 내년 2월 16일까지 전국 154개의 영업현장과 고객 사업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동행(冬幸) 카페’는 FP 추천을 통해 선정한 전국 85개 고객 사업장 및 제휴 GA를 대상으로 커피차를 보내 출근 및 점심시간 동안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는 등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시그니처 포토박스’는 판매 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라이프랩 및 피플라이프의 전국 69개 지역단을 대상으로 FP들이 동료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를 설치하고, 간단한 음료와 쿠키도 제공한다. 강승연 기자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