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시아나항공, 홍콩·시애틀·로마 등 취항지 테마 ‘하이볼 5종’ 선봬
취항 도시 테마로 5개 맛 하이볼 블렌드 출시
항공권 할인, 하이볼 세트 경품 추첨 등 이벤트도
아시아나 취항지 테마 하이볼 제품 사진 [아시아나항공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취항 도시를 테마로 5개 맛의 하이볼 블렌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이 이블(EBLE) 하이볼과 협업해 출시한 하이볼 믹스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하이볼’을 만들 수 있는 액상 형태로 취향과 주량에 맞게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홍콩 ▷시애틀 ▷프랑크푸르트 ▷로마 ▷바르셀로나 등 도시별 특징을 반영한 레시피를 개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새롭게 하이볼 제품을 출시하는 만큼 시장성을 검증하고 고객의 의견을 즉각 반영할 수 있는 국내 크라우드펀딩 기업 와디즈를 통해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취항 도시의 특징을 최대한 살려 언제 어디서든 일상을 여행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이 선보이는 하이볼 블렌드 5종 단품 가격은 1만4000원이며, 5개 도시 테마로 구성된 ‘OZ 투어 샘플러’ 제품은 3만5000원, 특별 하이볼 제작 키트와 함께 구성된 ‘트래블 기프트 세트’는 8만2000원이다.

아시아나항공 하이볼 블렌드는 와디즈에서 상품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27일부터 1월 15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이볼 테마 5개 노선 이용 고객에게 5%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하이볼 샘플러 세트를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외에도 SNS를 통해 경품 항공권, 하이볼 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