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군대 간 BTS 서울스카이 캐롤송 추억..롯데월드 겨울 콘텐츠 백화점 된다
서울스카이서 아디오스 2023~
미라클 윈터, 산타아쿠아리스트
아기 참물범 ‘토리’의 돌잔치에다
로맨틱 라이브, 카운트다운 파티도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롯데월드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낮 시간대에 시원한 전망을 자랑하지만, 해가 지면 황홀한 도심의 야경이 펼쳐지는 로맨틱한 스폿으로 변모한다.

엄혹했던 2020년 12월, 지금은 군 입대한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이 이곳에 모여, 지구촌 모든 사람을 위로하는 성탄 캐롤을 부르고, 이 영상은 지구촌으로 퍼져나갔다.

코로나로 엄혹했던 2020년 12월, 방역절차를 마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롯데월드 전망대 서울스카이에 모여, 지구촌 모든 사람을 위로하는 크리스마스 캐롤송을 부르고 있다. 이 영상은 지구촌에 타전됐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31일 까지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크리스마스의 기적으로 가득한 ‘미라클 윈터’ 크리스마스 시즌을 운영한다.

서울스카이에선 다사다난했던 2023년을 보내는 의식이 열린다. 글로벌 아미(ARMY)들은 BTS의 건강을 빌며, 추억에 잠길 것이다.

▶장난감 백화점, 9m 미라클 트리= 지난해 첫 선을 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은 어느새 롯데월드 어드벤처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자리 매김 했다.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

올해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한층 고조시키고자 일부 장면의 연출을 강화했다. 산타와 요정들이 선보이는 흥겨운 크리스마스 캐롤과 세계 최고의 장난감 백화점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들은 관객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한다.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은 매일 오후 6시 30분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서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주간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환타지’는 23일(토)부터 25일(월)까지 3일간 오후 4시 30분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역에서 펼쳐진다. 캐릭터 및 연기자들의 포토 타임과 풍선 아트 등이 손님들의 눈앞에서 펼쳐진다. 가든스테이지를 비롯해 회전목마, 키디존 등 총 5개 장소에서 연기자들과 교감할 수 있다고 한다.

더불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크리스마스 사진 명소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기고자 한다면 필수 방문 코스다.

미라클 트리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에는 9m 크기의 초대형 ‘미라클 트리’가 손님들을 반긴다. ‘미라클 트리’는 트리 앞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트리의 모습이 달라지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트리다. 키오스크를 통해 사진을 촬영하면 사진 속 ‘나’와 같은 옷을 입은 진저쿠키가 트리에 나타나 인사를 건네고, 트리 속 오너먼트들과 함께 화려하게 빛나며 선물 공장의 모습이 나타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핫플레이스 매직캐슬은 매일 저녁이 되면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캐슬’로 변한다. 캐슬 벽면 가득 채워진 선물상자와 눈 내리는 모습으로 변신한 매직캐슬은 크리스마스 3D 맵핑쇼가 더해진다.

매직캐슬

마지막과 새해의 시작이 공존하는 단 하루의 특별한 순간을 위해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31일(일) 24시까지 2시간 연장 운영돼 심야시간까지 주요 어트랙션을 신나게 즐길 수 있으며, 어드벤처 1층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설렘과 희망이 가득한 새해 시작을 위해 ‘아듀 23, 웰컴 24’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산타 아쿠아리스트, 토리의 돌잔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눈 내리는 산타 마을로 변신했다.

산타 아쿠아리스트

아쿠아리움 수중 퍼포먼스 포토타임 이벤트는 16일(토)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월)까지 하루 2회 (오후 12시, 4시)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로 변신한 아쿠아리스트가 펼치는 수중 웨이빙과 버블 퍼포먼스로, 아쿠아리스트와 함께 색다른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

올 겨울 여러 경사를 맞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참물범 패밀리도 만나보자. 먼저 최근 새 식구 ‘파도’(수컷, 10세)가 합류했다. 큰 덩치를 가졌지만 온순한 성격의 ‘파도’는 환경 적응 과정까지 마쳐 건강한 모습으로 기존 다섯 마리 참물범과 함께 바다사자 수조에서 생활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1월 출생한 아기 참물범 ‘토리’의 첫 생일을 맞아 ‘첫돌, 아기 물범 토리 생일파티’를 22일(금)부터 2024년 1월 28일(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한다. 먹이 급이 등 여러 이벤트로 국내 최초 손님과 함께하는 아기 참물범 돌잔치가 될 전망이다.

▶BTS 서울스카이의 추억과 함께 아디오스 2023= 최근 새단장을 마친 롯데월드 전망대 서울스카이의 123라운지는 업스케일링 다이닝과 하이엔드 서비스로 손님들에게 보다 업그레이드 된 경험을 선사한다.

서울스카이 123라운지

메뉴와 인테리어 등을 업그레이드한 것은 물론 그동안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펼칠 수 있는 명소로 많은 연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던 프로포즈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했다. 서울의 파노라마 뷰를 배경으로 한 프로포즈 전용 공간을 새로 구성해 소중한 프로포즈가 더 없이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공간을 완성했다.

새로워진 123라운지에서는 연말과 새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인 23일(토), 24일(일), 25일(월)과 한 해의 마지막 날인 31일(일) 호텔식 다이닝을 제공하는 스페셜 디너코스 '123 크리스마스 스페셜’과 ‘굿바이 2023 스페셜’을 준비했다. 특히 서울스카이가 익일 24시 30분까지 특별 연장 영업 되는 24일(일)과 31일(일) 123라운지에서는 해당일 22시 30분부터 ‘123 와인 스페셜’ 코스를 특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연말 시즌 서울스카이에서는 달콤한 라이브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12월 23일(토), 24일(일), 25일(월), 31일(일) 저녁 7시, 118층 ‘스카이데크’에서 서울 전경을 무대로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색소폰 앙상블 공연이 펼쳐진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