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말 건강검진 혜택…핀크, DB생명과 ‘폴립 수술보험’ 전액 지원 이벤트 실시
폴립 발견시 보험금 지급
[핀크 제공]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핀크는 DB생명과 손잡고 핀크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폴립 수술보험’의 보험료를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핀크는 DB생명의 ‘(무)e로운 건강검진 주요폴립 수술보험’을 준비했다. 이는 건강검진을 받을 때 위, 대장, 갑상선, 생식기관 등 12대기관에 종양 및 폴립이 발견될 경우 보험금을 지급하는 2년 만기 보험상품이다.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 19세부터 60세까지의 핀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험료는 핀크가 전액 부담한다. 참여 방법은 핀크 ‘보험몰’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폴립(용종)은 10명 중 3~4명에게 발견되는데 제거하면 대장암 발병률이 70~90%로 감소한다”며 “핀크 통해 폴립 수술 보험 먼저 가입한 후에 건강검진 받으러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보험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핀크 보험몰은 ‘DB생명’을 비롯해 12곳의 주요 보험사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자동차, ▷운전자, ▷병원비, ▷생활보장, ▷재테크, ▷어린이, ▷펫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42개 제공 중이다. 보험몰을 통해 보험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3만원의 핀크머니를 지급하는 상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