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연말 분위기 UP~
도미노·버거킹, 스테이크 신제품
아웃백·빕스 프리미엄 메뉴 내놔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의 인피니티 킹마호크 스테이크 [bhc그룹 제공]

외식업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활용한 신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인 ‘브리스킷 스테이크’를 토핑으로 얹은 ‘브리스킷 바비Q’를 새롭게 선보였다. 부드럽게 익힌 차돌 양지에 4가지 페퍼(블랙·핑크·화이트·그린)를 올린 이번 신메뉴는 소고기의 풍미와 핑크 페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브리스킷 바비Q’는 스테이크 외에도 카사바 칩, 포토벨로 양송이가 토핑으로 올라갔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과 관련해 모델 아이유가 함께 한 TV 광고 런칭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미노피자처럼 큐브 스테이크를 활용한 버거킹의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 신제품은 순 소고기 패티에 큐브 스테이크가 추가됐다. 이 제품은 감칠맛이 특징인 BBQ 소스가 들어간 ‘큐브 스테이크 와퍼’와 매콤한 소스를 더한 ‘스파이스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으로 구성됐다.

패밀리 레스토랑도 신메뉴 출시를 통한 고객잡기에 나서고 있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은 지난 11월 한정판 프리미엄 메뉴 ‘인피니티 킹마호크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기존 토마호크 부위와 그 위에 꽃갈비살까지 포함됐다.

빕스도 ‘빕스풀 윈터 파티’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카테고리에는 그릴드 랍스터&채끝 스테이크, 허브갈릭 램&채끝 스테이크, 안심&채끝 스테이크, 스테이크 플래터 4종이 포함됐다. 한 메뉴로 2~3가지 부위를 함께 경험할 수 있어 여러 명이 나눠먹을 수 있다. 박병국 기자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