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제공] |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쿠첸이 사이트 개편을 통해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했다.
쿠첸이 새로 개설한 브랜드 홈페이지는 커머스 중심인 공식 쇼핑몰 ‘쿠첸몰’과 별도로 운영되는 페이지다. 소비자와 고객사에 다양한 정보를 더 정확하게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쿠첸의 브랜드 스토리와 기업 철학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는 크게 쿠첸 스토리 및 비즈니스 소개, B2B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쿠첸의 연혁과 핵심 기술력, 수상내역을 비롯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쿠첸의 경영 이념을 확인할 수 있고, 브랜드 최신 뉴스와 광고 영상 같은 소식도 빨리 접할 수 있다.
특히 쿠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소비자와 고객사의 가독성 및 편의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방문자 중심의 UI(사용자환경)‧UX(사용자경험)를 적용해 PC나 태블릿, 모바일 등 어떤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노출하는 반응형 웹 페이지를 구축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브랜드 핵심 가치 키워드를 전면에 배치해 쿠첸의 믿을 수 있는 기술력, 스마트 이미지 등을 강조했다.
쿠첸은 글로벌 시장에 영향력을 넓히는 차원에서 내년 초엔 영문, 중문 버전으로도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해 해외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B2C(소비자대상판매)와 B2B(기업간거래) 동시 공략을 위해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임은 물론이고 쿠첸만의 브랜드 가치와 특장점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대표 채널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dlcw@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