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 출시…5240만원
8일 국내 출시…복합연비 15.1㎞/ℓ
그레이·블루 등 하이브리드 전용 컬러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 [혼다 제공]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혼다코리아가 ‘올 뉴 CR-V’의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을 오는 8일 출시한다.

이로써 올 뉴 CR-V는 ▷터보 ▷하이브리드 4WD 투어링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 총 3개 트림으로 판매된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 2WD 모터의 최고출력은 184마력, 최대토크 34㎏·m이며, 최고출력 147마력, 최대 토크 18.6㎏·m의 2.0ℓ 직분사 앳킨슨 엔진 조합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연비는 복합 기준 15.1㎞/ℓ다. 저공해자동차 2종 및 환경친화적 자동차로 전국 공영주차장 주차료와 혼잡통행료 할인은 물론 취득세 감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혼다의 차세대 운전자 주행보조시스템 ‘혼다 센싱’과 첨단 10 에어백 시스템, ACE(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 차체 구조 등 다양한 안전 기술을 적용했다.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충돌 평가에서는 최고 등급인 TSP+를 획득했다.

트렁크 기본 적재 공간은 1113ℓ이며, 2열 시트 폴딩 시 2166ℓ까지 확장된다.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및 하이브리드 전용 컬러인 어반 그레이와 블루 등 총 5가지로 판매된다. 가격은 5240만원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CR-V 2WD 투어링은 압도적인 안전성, 우수한 경제성, 사용자 중심의 공간을 갖춘 모델”이라고 강조했다.

jiy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