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이버페이 포인트 잘 먹히네…월 현장결제액 전년 대비 8배 성장
전체 현장결제 이용자 대비 인당 평균 포인트 혜택 2배 높아
네이버페이·삼성페이 결제모습[네이버페이 제공]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네이버페이·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들은 네이버페이 전체 현장결제(QR결제+삼성페이) 이용자 대비 포인트를 두 배 더 적립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네이버페이는 지난 3월 도입한 마그네틱보안전송(MST) 기반의 삼성페이 현장결제 (네이버페이·삼성페이) 이용 규모가 증가하면서, 이용자들이 경험하는 결제혜택의 규모도 커지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올 11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배 증가했으며, 이용자 1인당 평균 결제 금액은 4배 이상 증가했다. 전국 약 300만 오프라인 결제처에서 네이버페이·삼성페이 이용이 가능하며, 음식점·병원·약국 등 일상생활 속 결제부터 1억원이 넘는 자동차 구매까지 다양한 곳에서 결제가 일어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결제처에서 더욱 빈번하게 사용하면서 받게 된 ‘포인트 뽑기’ 혜택을 통해, 네이버페이·삼성페이 현장결제 이용자들은 전체 현장결제 이용자보다 1인당 평균 2배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 받았다. 이들이 참여한 포인트 뽑기 횟수는 월 평균 40건(23년 11월 기준)으로 나타났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네이버페이·삼성페이 랜덤박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이용자들의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랜덤박스’를 열면 최대 1만원까지 무작위 포인트에 100% 당첨되며, 기간 내에 네이버페이·삼성페이로 3천원 이상 결제 시 ‘랜덤박스’로 당첨된 포인트를 1회 즉시 지급한다.

아직까지 네이버페이·삼성페이를 한번도 경험하지 않은 신규 이용자의 경우, 혜택 신청 후 12월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누적 이용 시 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를 SNS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500명 한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포스트’ 검색 후 ‘이달의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