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학, 좋은데이 부울경 지역에디션 한정 출시 ‘인기’
좋은데이 부울경 지역에디션. [사진=무학]

[헤럴드경제(창원)=임순택 기자] 무학은 부울경 지역의 랜드마크를 담은 좋은데이 부울경 지역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좋은데이 부울경 지역에디션은 사천, 진주, 통영, 거제, 창원, 밀양, 김해, 양산, 부산, 울산 등 부울경 10개 도시의 랜드마크를 무학의 캐릭터 ‘하기’와 ‘더기’가 여행을 즐기는 모습으로 주 상표면에 넣었다.

좋은데이 부울경 지역에디션은 랜드마크나 상징물로 각 지역을 표현했으며 ▷사천 항공과 케이블카 ▷진주 남강과 진주성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거제 해금강과 바람의 언덕 ▷창원 마산어시장과 진해군항제 ▷밀양 표충사와 위양지 ▷김해 수로왕릉과 국립김해박물관 ▷양산 통도사와 양산타워 ▷부산 센텀시티와 광안대교 ▷울산 간절곶 등대와 고래 등을 각각 선정했다. 또 지역명이 돋보일 수 있도록 파스텔톤을 입힌 다양한 색깔과 물결무늬가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 했다.

좋은데이 부울경 지역에디션은 총 10총으로 ‘음식점용’으로만 출시된다. 소주는 용도에 따라 음식점용과 가정용으로 구분되는데 해당 지역에 맞는 지역에디션이 최대한 판매될 수 있도록 1차 거래처와 협력해 유통할 계획이다.

무학 관계자는 “우리 지역의 우수한 문화 자산을 알려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부울경 지역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각 지역에서 찾아볼 수 있는 좋은데이 부울경 지역 에디션 제품을 찾는 색다른 재미도 만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ookj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