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미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견본주택 내달 1일 개관
12월 11일 특별공급부터 분양일정 시작
당첨자 19일 발표…계약 1월 2일부터 3일간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투시도. [우미건설 제공]

[헤럴드경제=신혜원 기자] 우미건설이 경기도 이천시 중리택지개발지구 B1블록에 공급하는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가 다음달 1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분양일정은 다음달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19일 발표되며, 계약은 내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1순위 청약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이천시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 및 세대원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경과 및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해야 한다. 1순위 청약 시 당첨자는 가점제 40%와 추첨제 60%가 적용되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78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중리지구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들어선다. 단지와 가까이 유치원(예정부지) 및 초등학교(예정부지)가 계획돼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한 학세권 입지를 갖췄다. 단지 앞에는 상업지구와 도보권에 근린공원이 예정돼 있다.

서이천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고 경강선 이천역 이용 시 판교, 분당, 광주, 여주 등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단지 인근으로 SK하이닉스, OB맥주, 시청, 세무서 등 직주근접 요소를 갖추고 있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에 4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또한 가구당 1.61대 1의 주차장이 계획됐으며, 주차장을 100% 지하화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단지 내에는 다양한 테마형 조경을 도입한다. 또한, 입주민들의 선호도가 높은 헬스장,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탁구장 등 체육시설을 비롯해 독서실, 북카페, 유아문고, 다함께 돌봄센터 등 교육시설 등 커뮤니티시설도 계획돼 있다.

hwsh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