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오롱오토모티브, 볼보 고객 4000명 초청…사은 행사 진행
덕평 자연휴게소 별빛 정원 우주서 개최
다양한 체험행사와 캠핑용품 증정
코오롱오토모티브데이 행사현장. [코오롱오토모티브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코오롱오토모티브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초청 로열티 행사 ‘코오롱오토모티브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컨셉을 적용한 ‘2023 드라이브 투 볼보 원더랜드’를 주제로 마련됐다. 코오롱오토모티브 고객이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기고 늦가을 밤 낭만적인 정취를 느껴볼 수 있는 행사다. 올해로 6회차를 맞았다.

행사는 덕평 자연휴게소 내 별빛 정원 우주에서 4일과 5일, 양일간 진행됐다. 약 1000팀 4000여 명이 함께 자리했다. 코오롱오토모티브에서 차량을 계약한 고객과 서비스 센터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고객이다.

먼저, 참여 고객에게는 반짝이는 조명과 미디어아트 체험을 할 수 있는 별빛 정원 무료 이용권을 제공했다. 낭만적인 가을 밤을 무르익게 하는 콰르텟을 포함한 음악 공연과 아이들을 위한 마술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 퍼레이드, 경품 추천까지 다양한 체험으로 꾸려졌다.

현자엥서는 협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볼보가 코오롱스포츠와 함께 한정판으로 제작한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친환경 기업 ‘파틱스’와의 협업해 생수 플라스틱 뚜껑을 모아 향후 업사이클링 굿즈로 재탄생시킬 수 있는 친환경 프로젝트다.

코오롱오토모티브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해온 소중함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분이 볼보 브랜드의 가치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경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차량 생애주기의 전반을 함께하는 파트너로서 동행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