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얀트리 그룹 ‘카시아 색달 제주’ 홍보관 오픈

 


반얀트리 그룹의 부티크 리조트 ‘카시아 색달 제주’ 홍보관이 오늘(23일) 청담사거리에서 개관한다.

카시아 색달 제주의 브랜드를 시각화한 미디어 아트와 제주 색달의 독특한 무드를 반영한 시그니처 공간에서 맞춤 상담을 지원하며, 100% 예약제로 1일 10팀 이내 상담과 1:1 전담 컨설턴트를 배치해 입구부터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고로 카시아 색달 제주는 반얀트리 그룹의 부티크 리조트 브랜드로, 카시아는 반얀트리 그룹이 세련되고 정제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을 대상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반얀트리 그룹은 전 세계 24개국에서 75개 리조트와 호텔, 60개 스파와 갤러리, 챔피언십 골프 코스 등을 운영하며 세계적 호스피탈리티의 명성을 잇고 있다.

내년 말 제주도 서귀포시 색달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카시아 색달 제주는 서귀포 중산간에 자리한다. 색달 해변은 왕바다거북이 산란을 위해 돌아오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라산의 너른 품에 안긴 오름, 울퉁불퉁한 용암지대에 고사리와 덩굴식물이 뒤얽혀 숲을 이룬 곶자왈 등 제주의 흔한 비치 사이드가 아닌 제주의 원시 자연 속에 숨은 듯 자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객실을 단 86개만 둔 프라이빗 부티크 리조트로, 제주의 대자연을 오롯이 느끼면서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프라이빗을 보장하기 위한 설계가 반영됐다. 산과 숲, 바다가 보이는 방향으로 풀빌라 36개 객실과 호텔 콘도미니엄 50개 객실을 배치했다. 국내 최초로 더블 풀빌라를 도입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2층 또는 3층 구조의 독채형 객실인 풀빌라에 위 아래층 2개의 수영장을 두어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그룹 명성에 걸맞은 건축 디자인과 조경, 부대시설도 돋보인다. 인테리어 HBA, 조경 디자인 오피스박김, 조명 디자인 SAAD 등 세계 유수의 건축 디자인 브랜드가 참여해 제주의 자연과 문화, 풍습을 카시아 색달 제주 곳곳에 녹여냈다. 사계절 온수 풀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바나와 선베드 풀, 제주 특산 식재료로 만든 스페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자연 친화 어메니티로 오감을 깨우는 스파,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기 좋은 유아 풀과 실내·외 키즈존 등의 부대시설도 마련된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