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단신] 모두투어, 동계시즌 맞이 ‘괌’ 픽 프로모션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모두투어는 동계시즌을 맞아 따뜻한 인기 휴양지로 유명한 '괌 모두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를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한뒤, 이 상품에 차별성과 혜택을 부여하는 프로모션이다.

한국인 징용자 후손들이 많이 살고, 반만년 역사유적과 자연경관 다양한 휴양-액티비티를 겸비한 괌은 연중 온화한 날씨로 특히 겨울 시즌에 인기가 높고 11월 예약률은 전월 동기 대비 35% 증가하였다.

괌 대표 공연 ‘카레라’쇼 첫 등장 여신 배역은 한국인이다. [괌 정부 관광청 제공]
맑은 날 아침마다 괌 중부 서쪽해안 투몬만에 무지개가 뜨는 이유는 비가 유독 밤에 내리다 새벽에 그치기 때문이다.

이번 '괌 모두픽' 프로모션은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괌을 대표하는 인기 호텔 △PIC 괌, △더 츠바키 타워, △호텔 닛코 괌,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리가로얄 라구나 리조트를 이용하는 모두픽 전용 상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모두픽][클럽라운지혜택저녁출발] 괌 리가로얄라구나 클럽 룸 3박 5일'을 꼽을 수 있다.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쳐 깔끔한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고 특히 바다와 맞닿은 인피니티 풀에서 아름다운 조망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아울러 모두픽 전용 상품 특전으로 전 일정 호텔 조식과 클럽 룸 전용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 룸 업그레이드를 비롯하여 △기사/가이드 경비 포함, △아동 동반 시 24시간 렌터카 객실당 1대 제공, △괌 아일랜드 관광(사랑의 절벽, 아푸간 요새, 스페인 광장) 등 최대 $385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추운 날씨에서 벗어나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수요를 겨냥해 괌 모두픽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다양한 호텔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고 따뜻한 겨울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