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진, 12월 ‘언박싱데이’ 개최…“이커머스 셀러 교류의 장”
이커머스 셀러 고객사 초청
조현민 사장, 연사로 나서
한진 ‘언박싱데이’ 홍보 이미지. [한진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한진은 이커머스 셀러 고객사의 사업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월 1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제1회 ‘고객의 내일을 열어주는 시간 언박싱데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진은 이번 행사에서 함께 성장하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하고, 마케팅과 브랜딩, 해외소싱, 라이브커머스 등 각 분야를 망라해 강연과 감사패 전달식, 이벤트,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강연에는 조현민 한진 사장을 비롯해 창업 기업가, 해외소싱과 마케팅 등 총 6명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할 계획이다.

조현민 사장은 ‘물류를 소비하는 시대, 한진의 플랫폼비즈니스 전략’을 제목으로 물류가 소비되고 브랜딩되는 시대, 물류에 디지털을 입혀 물류 전 과정에서 이커머스 셀러들의 가치를 높이는 한진만의 디지털 플랫폼 전략을 공개한다.

아울러 키노트 연사로써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레귤러 세션 연사로 ‘우아한 형제들’ 장인성 CBO와 ‘그립’ 김한나 대표, ‘코즈니앳홈’ 이종구 대표, 마지막으로 스페셜 세션에 ‘두끼떡볶이’를 창업한 ‘다른’의 김관훈 대표가 실질적 사업성장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올해 ‘한 팀’ 캠페인을 벌이는 등 고객사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며 “여러 셀러들의 성장을 응원하는 취지로 마련하는 ‘언박싱데이’를 통해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