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우 류승룡, SKB 고객과 ‘필모톡’

배우 류승룡이 SK브로드밴드 B tv의 고객과 만나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SK브로드밴드는 류승룡과 B tv 고객의 만남 ‘필모톡 위드(with) 류승룡’을 24일 서울 마포구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T팩토리는 SK텔레콤의 정보통신기술(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 ‘필모톡(사진)’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올해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까지 B tv 고객과 만났다.

필모톡은 스크린 밖 배우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 B tv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누적 신청자 수는 6000명을 돌파했다. B tv 가이드 채널(50번·999번)에 편성된 행사 영상의 누적 시청자 수는 약 260만명을 기록했다. 배우와 B tv 고객의 밀착 만남을 위해 사전 신청자 중 100명 내외(행사 1회당)를 추첨을 통해 초청하고 있다.

이번 필모톡 여섯 번째 주자로 류승룡이 참석해 ‘무빙’, ‘극한직업’, ‘명량’, ‘7번 방의 선물’ 등의 작품과 관련한 얘기를 나눈다. 해당 작품의 결정적 장면 연기에 중점을 둔 점, 에피소드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필모톡은 장애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류승룡이 출연한 주요 작품들이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돼 농아인이 해당 배우의 작품을 손쉽게 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9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영상은 12월 중 B tv 가이드채널(50번·999번)·VOD·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박세정 기자

sjpar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